성경

사 32:15 마침내 그분께서 높은 곳으로부터 영을 우리에게 부어 주시리니 광야가 열매를 많이 맺는 밭이 되며 열매를 많이 맺던 밭은 숲으로 여겨지리라.
사 32:16 그때에 판단의 공의가 광야에 거하며 의가 열매를 많이 맺는 밭에 머물리니
사 32:17 의의 일은 화평이 되며 의의 결과는 영원토록 평온함과 확신이 되리로다.
사 32:18 내 백성은 평화로운 처소와 안전한 거처와 조용히 안식하는 곳에 거하려니와
사 32:19 우박이 내려 그 숲에 임할 때에 그 도시는 낮은 곳에서 낮아지리라.
사 32:20 모든 물가에 씨를 뿌리고 소와 나귀의 발을 그리로 보내는 너희에게 복이 있느니라.
사 33:1 노략하는 네게 화가 있을지어다! 네가 노략을 당하지 아니하고도 노략하며 그들이 너를 배신하지 아니하였어도 네가 배신하는도다. 네가 노략하기를 그칠 때에 네가 노략을 당하며 네가 배신하기를 그칠 때에 그들이 너를 배신하리라.
사 33:2 여,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소서. 우리가 주를 기다렸사오니 주께서는 아침마다 그들의 팔이 되시오며 고난의 때에 또한 우리의 구원이 되시옵소서.
사 33:3 소동하는 소리에 백성이 도망하며 주께서 친히 일어나심으로 말미암아 민족들이 흩어졌나이다.
사 33:4 사람들이 쐐기벌레를 모으는 것 같이 너희의 노략물을 모으며 메뚜기들이 이리저리 뛰는 것 같이 그분께서 그들 위로 뛰어오르리라.
사 33:5 께서는 높여지셨도다. 그분은 높은 곳에 거하시며 판단의 공의와 의로 시온을 충만하게 하셨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