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렘 48:1 모압에 대하여 만군의 곧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. 느보가 노략을 당하였은즉 느보에게 화가 있을지어다! 기랴다임은 참패를 당하고 탈취를 당하였으며 미스갑은 참패를 당하고 놀라게 되었도다.
렘 48:2 모압을 칭송함이 다시는 없으리로다. 그들이 헤스본에서 모압을 해하려고 악을 꾀하며 이르기를, 오라, 우리가 모압을 끊어서 민족을 이루지 못하게 하자, 하였도다. 오 맛멘아, 너도 끊어져서 쓰러지리니 그 칼이 너를 추격하리라.
렘 48:3 부르짖는 소리가 호로나임에서 나오리니 노략과 큰 파멸의 소리로다.
렘 48:4 모압이 멸망을 당하매 그녀의 어린것들로 인하여 부르짖는 소리가 들렸나니
렘 48:5 루힛의 올라가는 곳에서 슬피 우는 소리가 계속해서 위로 올라갈 것이며 호로나임의 내려가는 곳에서 원수들이 멸망의 부르짖는 소리를 들었도다.
렘 48:6 도망하여 너희 생명을 구원하고 광야의 히스나무같이 될지어다.
렘 48:7 ¶ 네가 네 행위와 보물을 신뢰하였으므로 너 역시 탈취를 당하고 그모스는 자기 제사장들과 통치자들과 함께 포로가 되어 가리라.
렘 48:8 노략하는 자가 모든 도시에 이를 터인즉 어떤 도시도 피하지 못하며 가 말한 대로 골짜기도 멸망하고 평야도 파멸을 당하리로다.
렘 48:9 모압에게 날개를 주어 모압이 도망하게 하고 피하게 하라. 그것의 도시들이 황폐하여 그 안에 거하는 자가 없으리라.
렘 48:10 의 일을 속임수로 행하는 자는 저주를 받으며 자기 칼을 억제하여 피를 흘리지 아니하는 자도 저주를 받으리로다.
렘 48:11 ¶ 모압은 어린 시절부터 편안히 지내고 자기의 술 찌꺼기 위에 자리를 잡았으며 사람들이 모압을 비우려고 그릇에서 그릇으로 옮기지도 아니하며 또 모압이 포로가 되지도 아니하였도다. 그러므로 그 안에 그의 맛이 남아 있고 그의 냄새도 변하지 아니하였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