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욜 3:12 이교도들은 깨어서 여호사밧 골짜기로 올라올지어다. 내가 거기에 앉아서 사방의 모든 이교도들을 심판하리라.
욜 3:13 너희는 낫을 대라. 수확할 것이 익었도다. 너희는 와서 밟으라. 포도즙 틀이 가득 차고 독이 흘러넘치나니 이는 그들의 사악함이 크기 때문이라.
욜 3:14 의 날이 판결 골짜기 안에서 가까우므로 많은 무리, 많은 무리가 판결 골짜기에 있도다.
욜 3:15 해와 달이 어두워지며 별들이 빛을 내던 것을 멈추리로다.
욜 3:16 가 또한 시온에서 부르짖으며 예루살렘으로부터 자신의 목소리를 내리니 하늘들과 땅이 흔들리리로다. 그러나 가 자신의 백성의 소망이 되며 이스라엘 자손의 힘이 되리로다.
욜 3:17 그러므로 내가 나의 거룩한 산 시온에 거하는 너희 하나님인 줄을 너희가 알리라. 그때에는 예루살렘이 거룩할 것이요, 다시는 타국인이 그리로 지나다니지 못하리로다.
욜 3:18 ¶ 그 날에는 산들이 새 포도즙을 떨어뜨리고 작은 산들이 젖을 흘리며 유다의 모든 강에 물이 흐르고 의 집에서 샘이 나와 시팀 골짜기에 물을 대리로다.
욜 3:19 이집트는 황폐한 곳이 되고 에돔은 황폐한 광야가 되리니 이는 그들이 유다 자손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그들의 땅에서 무죄한 피를 흘렸기 때문이니라.
욜 3:20 그러나 유다는 영원히 거하며 예루살렘은 대대로 거하리라.
욜 3:21 내가 정결하게 하지 않았던 그들의 피를 내가 정결하게 하리니 이는 가 시온에 거하기 때문이니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