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미 5:11 네 땅의 도시들을 끊고 네 모든 강한 요새를 무너뜨리며
미 5:12 또 내가 마술을 네 손에서 끊으리니 네게 다시는 점쟁이가 없으리로다.
미 5:13 내가 또한 너의 새긴 형상들과 서 있는 형상들을 네 한가운데서 끊으리니 네가 다시는 네 손으로 만든 것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리라.
미 5:14 내가 너의 작은 숲들을 네 한가운데서 뽑아내고 또 그와 같이 네 도시들도 멸하리라.
미 5:15 내가 이교도들 곧 내 말을 듣지 아니한 자들에게 분노와 격노로 원수 갚는 일을 집행하리라.
미 6:1 너희는 이제 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을지어다. 너는 일어나 산들 앞에서 다투며 작은 산들이 네 목소리를 듣게 하라, 하셨나니
미 6:2 오 산들아, 땅의 강한 기초들아, 너희는 께서 논쟁하시는 것을 들으라. 께서 자신의 백성과 논쟁하시며 이스라엘과 변론하시리라.
미 6:3 이르시되, 오 내 백성아, 내가 네게 무엇을 행하였느냐? 무슨 일로 내가 너를 지치게 하였느냐? 내게 증언하라.
미 6:4 내가 너를 이집트 땅에서 데리고 나오고 종들의 집에서 너를 구속하며 네 앞에 모세와 아론과 미리암을 보내었느니라.
미 6:5 오 내 백성아, 시팀에서 길갈에 이르기까지 모압 왕 발락이 의논한 것과 브올의 아들 발람이 그에게 대답한 것을 이제 기억할지니 이것은 너희가 의 의를 알게 하려 함이니라.
미 6:6 ¶ 내가 무엇을 가지고 앞에 가며 높으신 하나님 앞에서 절을 할까? 내가 번제 헌물과 일 년 된 송아지를 가지고 그분 앞에 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