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2:5 그때에 그분께서 진노하사 그들에게 말씀하시고 심히 기뻐하지 아니하사 그들을 괴롭게 하시며 이르시되,
시 2:6 그럼에도 내가 이미 내 왕을 내 거룩한 산 시온에 세웠노라, 하시리로다.
시 2:7 내가 칙령을 밝히 보이리라. 께서 내게 이르시되, 너는 내 아들이라. 이 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.
시 2:8 내게 구하라. 그리하면 내가 이교도들을 네게 상속물로 주고 땅의 맨 끝 지역들을 네게 소유물로 주리라.
시 2:9 네가 그들을 철장으로 부수고 토기장이의 그릇같이 산산조각 부수리라, 하셨도다.
시 2:10 그런즉, 오 왕들아, 이제 너희는 지혜로울지어다. 땅의 재판관들아, 너희는 교훈을 받을지어다.
시 2:11 두려움으로 를 섬기고 떨며 기뻐할지어다.
시 2:12 아들에게 입 맞추라. 그리하지 아니하면 그분께서 분노하사 그분의 진노가 조금이라도 타오를 때에 너희가 길에서 벗어나 망하리로다. 그분을 신뢰하는 자들은 다 복이 있도다.
시 3:1 (다윗이 자기 아들 압살롬을 피해 도망할 때에 지은 시) 여, 나를 괴롭히는 자들이 어찌 그리 많게 되었나이까! 나를 치려고 일어나는 자들이 많나이다.
시 3:2 많은 사람이 내 혼에 대하여 말하기를, 그는 하나님께 도움을 얻지 못한다, 하나이다. 셀라.
시 3:3 그러나, 오 여, 주는 나의 방패시요, 나의 영광이시요, 나의 머리를 드시는 이시니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