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22:21 나를 사자의 입에서 구원하소서. 주께서 내 말을 들으사 나를 유니콘들의 뿔들에서 벗어나게 하셨나이다.
시 22:22 내가 주의 이름을 내 형제들에게 밝히 보이고 회중의 한가운데서 주를 찬양하리이다.
시 22:23 를 두려워하는 자들아, 너희는 그분을 찬양하라. 야곱의 모든 씨야, 너희는 그분께 영광을 돌릴지어다. 이스라엘의 모든 씨야, 너희는 그분을 두려워할지어다.
시 22:24 그분께서 고난 받는 자의 고난을 멸시하거나 몹시 싫어하지 아니하셨으며 자신의 얼굴을 그에게 숨기지 아니하시고 그가 그분께 부르짖을 때에 그분께서 들으셨도다.
시 22:25 큰 회중 가운데서 드릴 나의 찬양은 주로부터 나오리이다. 그분을 두려워하는 자들 앞에서 내가 나의 서원들을 갚으리로다.
시 22:26 온유한 자들은 먹고 만족할 것이며 를 찾는 자들은 그분을 찬양할 것이요, 너희 마음은 영원히 살리로다.
시 22:27 세상의 모든 끝이 기억하고 께로 돌아오며 민족들의 모든 족속이 주 앞에 경배하리니
시 22:28 왕국은 의 것이요, 그분은 민족들 가운데서 다스리는 이시로다.
시 22:29 땅 위의 모든 기름진 자들이 먹고 경배할 것이요, 흙으로 내려가는 모든 자들이 그분 앞에 절하리니 아무도 자기 혼을 지켜 살아남게 하지 못하리로다.
시 22:30 한 씨가 그분을 섬기리니 께서 그것을 한 세대로 여기시리라.
시 22:31 그들이 와서 앞으로 태어날 한 백성에게 그분의 의를 밝히 드러내되 그분께서 이것을 행하셨음을 드러내리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