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26:9 내 혼을 죄인들과 함께, 내 생명을 피 흘리는 자들과 함께 거두지 마소서.
시 26:10 그들의 손에는 해악이 있고 그들의 오른손에는 뇌물이 가득하나이다.
시 26:11 그러나 나로 말하건대 나는 나의 순전함 가운데 걷겠사오니 나를 구속하시고 내게 긍휼을 베푸소서.
시 26:12 내 발이 평탄한 곳에 서 있사오니 내가 회중들 가운데서 를 찬송하리이다.
시 27:1 (다윗의 시) 는 나의 빛이요,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? 는 내 생명의 힘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?
시 27:2 사악한 자들 곧 나의 원수들, 나의 대적들이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다가 걸려서 넘어졌도다.
시 27:3 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을 칠지라도 내 마음이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전쟁이 나를 대적하여 일어날지라도 내가 이것을 확신하리로다.
시 27:4 내가 께 바라던 한 가지 일 바로 그것을 구하리니 그것은 곧 내가 평생토록 의 집에 거하여 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분의 성전에서 여쭙는 것이라.
시 27:5 고난의 때에 그분께서 자신의 천막 속에 나를 숨기시고 자신의 장막의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반석 위에 세우시리로다.
시 27:6 이제 내 머리가 나를 둘러싼 내 원수들 위로 들리리니 그런즉 내가 그분의 장막에서 기쁨의 희생물을 드리며 노래하되 참으로 노래로 를 찬양하리로다.
시 27:7 여, 내 목소리로 내가 부르짖을 때에 들으시고 또한 내게 긍휼을 베푸사 내게 응답하소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