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30:8 여, 내가 주께 부르짖고 께 간구하였나이다.
시 30:9 내가 구덩이로 내려갈 때에 내 피에 무슨 유익이 있으리이까? 흙이 주를 찬양하겠나이까? 그것이 주의 진리를 밝히 드러내겠나이까?
시 30:10 여, 들으시고 내게 긍휼을 베푸소서. 여, 주는 나를 돕는 분이 되소서.
시 30:11 주께서 나를 위하여 나의 애곡을 춤으로 바꾸시며 나의 굵은 베옷을 벗기시고 즐거움으로 내게 띠를 두르셨나니
시 30:12 이것은 내 영광이 노래로 주를 찬양하며 잠잠하지 아니하게 하려 하심이니이다. 오 내 하나님이여, 내가 주께 영원토록 감사를 드리리이다.
시 31:1 (악장에게 준 다윗의 시) 오 여, 내가 주를 신뢰하오니 내가 결코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게 하소서. 주의 의로 나를 건지소서.
시 31:2 주의 귀를 내게 기울이사 속히 나를 건지소서. 주는 나의 견고한 반석이 되사 나를 구원할 방벽의 집이 되소서.
시 31:3 주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요새시오니 그러므로 주의 이름을 위하여 나를 인도하고 지도하소서.
시 31:4 주는 나의 힘이시오니 그들이 나를 잡으려고 몰래 친 그물에서 나를 빼내소서.
시 31:5 주의 손에 내 영을 맡기나이다. 오 진리의 하나님이여, 주께서 나를 구속하셨나이다.
시 31:6 내가 거짓되고 헛된 것들에 관심을 두는 자들은 미워하였으되 는 신뢰하나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