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31:22 내가 황급한 가운데 말하기를, 주의 눈앞에서 내가 끊어졌나이다, 하였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주께 부르짖을 때에 나의 간구 소리를 주께서 들으셨나이다.
시 31:23 의 모든 성도들아, 너희는 그분을 사랑하라. 께서 신실한 자는 보존하시되 교만히 행하는 자는 넘치게 되갚아 주시느니라.
시 31:24 께 소망을 둔 모든 자들아, 너희는 크게 용기를 내라. 그분께서 너희 마음을 강하게 하시리로다.
시 32:1 (다윗의 시, 마스길) 자기 범법을 용서받고 자기 죄가 가려진 자는 복이 있도다.
시 32:2 영 안에 간사함이 없고 께서 불법을 인정하지 아니하는 사람은 복이 있도다.
시 32:3 내가 잠잠할 때에 하루 종일 신음하였으므로 내 뼈가 쇠하였나니
시 32:4 밤낮으로 주의 손이 나를 무겁게 누르므로 내 진액이 여름 가뭄으로 변하였나이다. 셀라.
시 32:5 내가 주께 내 죄를 시인하고 내 불법을 숨기지 아니하며 또 이르기를, 내 범법들을 께 자백하리라, 하였더니 주께서 내 죄의 불법을 용서하셨나이다. 셀라.
시 32:6 이것을 위해 하나님을 따르는 모든 자는 주를 만날 수 있을 때에 주께 기도하리니 참으로 큰물들의 홍수 속에서도 물들이 그에게 닥치지 못하리이다.
시 32:7 주는 나의 은신처시오니 주께서 고난에서 나를 보존하시고 구출의 노래들로 나를 에워싸시리이다. 셀라.
시 32:8 내가 너를 훈계하며 네가 가야 할 길로 너를 가르치고 내 눈으로 너를 지도하리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