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4:5 너희는 의의 희생물을 드리고 를 신뢰할지어다.
시 4:6 많은 사람이 말하기를, 누가 우리에게 선한 것을 보이리요? 하오니, 여, 주께서는 주의 얼굴빛을 드사 우리에게 비추소서.
시 4:7 주께서 내 마음속에 두신 기쁨은 그들의 곡식과 포도즙이 불어날 때의 기쁨보다 더 크니이다.
시 4:8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, 여, 오직 주께서만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나이다.
시 5:1 (느힐롯에 맞추어 악장에게 준 다윗의 시) 오 여, 나의 말들에 귀를 기울이시며 나의 묵상하는 것을 깊이 생각하소서.
시 5:2 나의 , 나의 하나님이여, 내가 부르짖는 소리에 귀를 기울이소서. 내가 주께 기도하리이다.
시 5:3 여, 아침에 주께서 내 목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내 기도를 주께로 향하게 하고 위를 바라보리이다.
시 5:4 주께서는 사악한 것을 기뻐하는 하나님이 아니시니 악이 주와 함께 거하지 못하리이다.
시 5:5 어리석은 자들은 주의 눈앞에 서지 못하리니 주께서는 불법을 행하는 모든 자들을 미워하시며
시 5:6 거짓말하는 자들을 멸하시리이다. 께서는 피 흘리게 하며 속이는 자를 몹시 싫어하시리로다.
시 5:7 그러나 나로 말하건대 나는 주의 풍성한 긍휼 안에서 주의 집에 들어가 주를 두려워하며 주의 거룩한 전을 향하여 경배하리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