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64:7 그러나 하나님께서 화살로 그들을 쏘시리니 그들이 갑자기 부상을 당하리로다.
시 64:8 이와 같이 그들이 자기들의 혀로 하여금 자기들을 덮치게 하리니 그들을 보는 모든 자들이 도망하리로다.
시 64:9 모든 사람이 두려워하며 하나님의 일을 밝히 드러내리니 그분께서 행하시는 일을 그들이 지혜롭게 살피리로다.
시 64:10 의로운 자는 를 즐거워하며 그분을 신뢰하리니 마음이 올바른 모든 자들은 자랑하리로다.
시 65:1 (악장에게 준 다윗의 시와 노래) 오 시온에 계시는 하나님이여, 찬양이 주를 기다리오며 사람이 서원을 주께 이행하리이다.
시 65:2 오 기도를 들으시는 주여, 모든 육체가 주께 나아오리이다.
시 65:3 불법들이 나를 이기오니 우리의 범법들로 말하건대 주께서 그것들을 깨끗이 없애시리이다.
시 65:4 주께서 택하시고 주께 가까이 오게 하사 주의 뜰에 거하게 하는 사람은 복이 있나이다. 우리가 주의 집 곧 주의 거룩한 전의 좋은 것으로 만족하리이다.
시 65:5 오 우리의 구원의 하나님이여, 땅의 모든 끝과 멀리 바다에 있는 자들의 확신이 되시는 주께서 의 가운데서 두려운 일들로 우리에게 응답하시리이다.
시 65:6 그분께서는 자신의 능력으로 산들을 굳게 세우시고 권능으로 띠를 띠시며
시 65:7 바다의 소란함과 바다의 파도의 소란함과 백성들의 소동을 진정시키시는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