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68:15 하나님의 산은 바산의 산 같으니 곧 바산의 산과 같이 높은 산이로다.
시 68:16 높은 산들아, 너희가 어찌하여 날뛰느냐? 이곳은 하나님께서 거하고자 하시는 산이니 참으로 께서 그 안에 영원히 거하시리로다.
시 68:17 하나님의 병거들은 이만이니 곧 수천의 천사들이로다. 께서 그들 가운데 계시나니 시내 산 곧 거룩한 곳에 계시는 것과 같도다.
시 68:18 주께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시며 포로로 잡힌 자들을 포로로 이끄시고 사람들을 위하여 선물들을 받으시되 참으로 거역하는 자들을 위해서도 받으셨사오니 이것은 하나님께서 그들 가운데 거하려 하심이니이다.
시 68:19 날마다 우리에게 은택을 더하시는 곧 우리의 구원의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. 셀라.
시 68:20 우리 하나님이신 그분은 구원의 하나님이시니 사망에서 벗어나는 것은 하나님께 속하였도다.
시 68:21 그러나 하나님께서 자신의 원수들의 머리와 여전히 계속해서 범법하는 자의 털투성이 머리 가죽을 상하게 하시리로다.
시 68:22 께서 말씀하시기를, 내가 바산에서부터 다시 데려올 것이요, 내가 내 백성을 바다의 깊음들로부터 다시 데려오리니
시 68:23 이것은 네 발을 네 원수들의 피에 담그고 네 개들의 혀도 같은 것에 담그려 함이라, 하셨도다.
시 68:24 오 하나님이여, 그들이 주께서 가심을 보았사오니 곧 나의 하나님, 나의 께서 성소 안에서 가심을 보았나이다.
시 68:25 노래하는 자들이 앞서 가고 악기를 연주하는 자들이 뒤따르니 그들 가운데는 작은북을 치는 처녀들도 있었나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