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68:24 오 하나님이여, 그들이 주께서 가심을 보았사오니 곧 나의 하나님, 나의 께서 성소 안에서 가심을 보았나이다.
시 68:25 노래하는 자들이 앞서 가고 악기를 연주하는 자들이 뒤따르니 그들 가운데는 작은북을 치는 처녀들도 있었나이다.
시 68:26 이스라엘의 근원에서 나온 너희는 회중들 가운데 계신 하나님 곧 를 찬송할지어다.
시 68:27 거기에는 작은 베냐민과 그들의 치리자와 유다의 통치자들과 그들의 공회와 스불론의 통치자들과 납달리의 통치자들이 있도다.
시 68:28 네 하나님께서 네 힘에게 명령하셨도다. 오 하나님이여, 주께서 우리를 위하여 이루신 것을 강하게 하소서.
시 68:29 예루살렘에 있는 주의 성전으로 인하여 왕들이 주께 예물을 가지고 오리이다.
시 68:30 창을 든 병사의 무리와 황소 떼와 백성들의 송아지들을 함께 꾸짖으시되 각 사람이 은 조각을 가져오며 복종할 때까지 그리하소서. 주께서는 전쟁을 즐기는 백성을 흩으소서.
시 68:31 통치자들이 이집트에서 나오리니 에티오피아가 하나님을 향하여 곧 자기 손을 내밀리로다.
시 68:32 땅의 왕국들아, 너희는 하나님께 노래하라. 오 노래로 를 찬양할지어다. 셀라.
시 68:33 옛적부터 있던 하늘들의 하늘들을 타시는 분에게 찬송할지어다. 보라, 그분께서 자신의 음성을 보내시니 곧 웅장한 음성이로다.
시 68:34 너희는 하나님께 능력을 돌리라. 그분의 뛰어남이 이스라엘 위에 있고 그분의 능력이 구름들 속에 있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