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83:14 불이 나무를 태우는 것 같이, 불꽃이 산에 불을 붙이는 것 같이
시 83:15 주의 태풍으로 그들을 핍박하시며 주의 폭풍으로 그들을 무섭게 하소서.
시 83:16 여, 그들의 얼굴에 수치가 가득하게 하사 그들이 주의 이름을 찾게 하소서.
시 83:17 그들이 영원토록 당황하며 고통을 받게 하시고 참으로 그들이 수치를 당하여 멸망하게 하사
시 83:18 여호와라는 이름의 주만 홀로 온 땅 위에서 지극히 높으신 분이심을 사람들이 알게 하소서.
시 84:1 (고라의 아들들을 위해 깃딧에 맞추어 악장에게 준 시) 오 만군의 여, 주의 장막들이 어찌 그리 사랑스러운지요!
시 84:2 내 혼이 의 뜰을 사모하여 참으로 쇠약하게 되었사오니 내 마음과 육체가 살아 계시는 하나님을 구하며 부르짖나이다.
시 84:3 오 만군의 , 나의 , 나의 하나님이여, 참으로 참새도 집을 찾았고 제비도 제 새끼를 둘 보금자리 곧 주의 제단들을 스스로 찾았나이다.
시 84:4 주의 집에 거하는 자들은 복이 있나니 그들이 언제나 주를 찬양하리이다. 셀라.
시 84:5 주 안에서 힘을 얻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의 마음 안에 그들의 길들이 있나이다.
시 84:6 그들이 바카 골짜기를 지날 때에 그곳을 샘으로 만드니 비도 그 연못들을 채우나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