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시 9:6 오 너 원수여, 멸망들이 영원한 종말에 이르렀도다. 주께서 도시들을 멸하셨으므로 그것들에 대한 기억도 그것들과 함께 사라졌나이다.
시 9:7 그러나 께서는 영원히 계시리니 그분께서 심판을 위하여 자신의 왕좌를 예비하셨도다.
시 9:8 그분께서 세상을 의로 심판하시며 올바름으로 백성들에게 심판을 베푸시리로다.
시 9:9 께서는 또한 학대받는 자의 피난처가 되시며 고난의 때에 피난처가 되시리로다.
시 9:10 주의 이름을 아는 자들이 주를 신뢰하리니, 여, 주께서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셨나이다.
시 9:11 시온에 거하시는 께 노래로 찬양을 드리며 그분의 행사들을 백성 가운데 밝히 알릴지어다.
시 9:12 그분께서 피에 대하여 조사하실 때에 그들을 기억하시리니 그분은 겸손한 자의 부르짖음을 잊지 아니하시는도다.
시 9:13 여, 내게 긍휼을 베푸소서. 나를 사망의 문들에서 들어 올리시는 이여, 나를 미워하는 자들로부터 내가 받는 고난을 깊이 생각하소서.
시 9:14 그리하시면 내가 주께 대한 모든 찬양을 시온의 딸의 문들 안에서 전할 것이요,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.
시 9:15 이교도들은 자기들이 만든 구덩이에 빠졌으며 그들의 발은 그들이 숨겨 둔 그물에 걸렸도다.
시 9:16 께서 집행하시는 심판으로 그분을 알 수 있나니 사악한 자는 자기 손이 행한 일로 올무에 걸렸도다. 힉가욘. 셀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