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대상 16:3 또 이스라엘 모든 사람에게 남자와 여자를 막론하고 각각 빵 한 개와 좋은 고기 한 조각과 포도즙 한 잔씩을 나누어 주었더라.
대상 16:4 ¶ 또 그가 레위 사람들 중에서 몇 사람을 임명하여 의 궤 앞에서 섬기며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기념하고 감사하며 찬양하게 하였는데
대상 16:5 그 우두머리는 아삽이요, 그 다음은 스가랴와 여이엘과 스미라못과 여히엘과 맛디디야와 엘리압과 브나야와 오벳에돔이더라. 여이엘은 비파와 하프를 탔으나 아삽은 심벌즈로 소리를 냈으며
대상 16:6 또 제사장 브나야와 야하시엘은 항상 하나님의 언약 궤 앞에서 나팔을 부니라.
대상 16:7 ¶ 그리고 그 날에 다윗이 먼저 이 시편을 아삽과 그의 형제들의 손에 넘겨주어 께 감사하게 하며 이르기를,
대상 16:8 께 감사하며 그분의 이름을 부르고 그분께서 행하신 일들을 백성들 가운데 알릴지어다.
대상 16:9 그분께 노래하며 그분께 시로 노래하고 너희는 그분의 모든 놀라운 일을 말할지어다.
대상 16:10 너희는 그분의 거룩한 이름을 자랑하라. 를 구하는 자들의 마음은 기뻐할지어다.
대상 16:11 와 그분의 능력을 구할지어다. 항상 그분의 얼굴을 구할지어다.
대상 16:12 그분께서 행하신 그분의 놀라운 일들과 그분의 이적들과 그분의 입의 판단의 법도를 기억할지어다.
대상 16:13 오 그분의 종 이스라엘의 씨, 야곱의 자손 곧 그분의 택하신 자들아, 너희는 그리할지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