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고전 9:2 다른 사람들에게는 내가 사도가 아닐지라도 분명히 너희에게는 사도이니 너희는 안에서 나의 사도직의 봉인이니라.
고전 9:3 나를 시험하는 자들에 대한 내 대답은 이것이니라.
고전 9:4 우리에게 먹고 마실 권리가 없느냐?
고전 9:5 우리에게 다른 사도들이나 의 형제들이나 게바와 같이 자매 곧 아내를 데리고 다닐 권리가 없느냐?
고전 9:6 나와 바나바만은 일하지 아니할 권리가 없느냐?
고전 9:7 어느 때고 누가 자기 비용을 들여 전쟁에 나가느냐? 누가 포도원을 만들고 그것의 열매를 먹지 아니하느냐? 누가 양 떼를 먹이고 그 양 떼의 젖을 먹지 아니하느냐?
고전 9:8 내가 사람으로서 이것들을 말하느냐? 율법도 같은 것을 말하지 아니하느냐?
고전 9:9 모세의 율법에, 너는 곡식을 밟는 소의 입에 마개를 씌우지 말라, 하고 기록되었나니 하나님께서 소들을 위해 염려하시느냐?
고전 9:10 아니면 전적으로 우리를 위해 그것을 말씀하시느냐? 틀림없이 이것은 우리를 위해 기록되었나니 밭을 가는 자는 소망 중에 갈며 소망 중에 타작하는 자는 자기의 소망에 참여하는 자가 되어야 마땅하니라.
고전 9:11 우리가 너희에게 영적인 것들을 뿌렸은즉 너희의 육적인 것들을 거둔다 해도 그것이 큰일이냐?
고전 9:12 다른 이들이 너희에 대한 이 권리에 참여하거든 하물며 우리는 더 그리하지 아니하겠느냐?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이 권리를 쓰지 아니하고 모든 것을 참는 것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가로막지 아니하려 함이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