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왕하 19:14 ¶ 히스기야가 사자들의 손에서 편지를 받아 읽고는 의 집에 올라가 그것을 앞에 펴 놓고
왕하 19:15 앞에서 기도하여 이르되, 오 그룹들 사이에 거하시는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여, 주 곧 주만 홀로 땅의 모든 왕국의 하나님이시니이다. 주께서 하늘과 땅을 만드셨나이다.
왕하 19:16 여, 귀를 기울여 들으소서. 여, 눈을 여시고 보시옵소서. 산헤립의 말들을 들으시옵소서. 그가 살아 계신 하나님을 모욕하려고 그를 보내었나이다.
왕하 19:17 여, 진실로 아시리아의 왕들이 민족들과 그들의 땅을 멸하고
왕하 19:18 또 그들의 신들을 불에 던졌사오니 그들은 신이 아니요,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 즉 나무와 돌이므로 그들이 그 신들을 멸하였나이다.
왕하 19:19 그런즉, 오 우리 하나님이여, 이제 간청하건대 이제 우리를 그의 손에서 구원하옵소서. 그리하시면 땅의 모든 왕국이 주 곧 오직 주만 하나님인 줄 알리이다, 하니라.
왕하 19:20 ¶ 그때에 아모스의 아들 이사야가 히스기야에게 사람을 보내어 이르되,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. 네가 아시리아 왕 산헤립을 대적하여 내게 기도한 것을 내가 들었노라.
왕하 19:21 가 그에 관하여 한 말이 이러하니라. 처녀 시온의 딸이 너를 멸시하고 너를 비웃고 조롱하였으며 예루살렘의 딸이 너를 향해 자기 머리를 흔들었느니라.
왕하 19:22 네가 누구를 모욕하고 모독하였느냐? 네가 누구를 향해 네 목소리를 높이고 네 눈을 높이 들었느냐?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를 향해 하였도다.
왕하 19:23 네가 네 사자들을 통해 를 모욕하며 말하기를, 내가 많은 병거를 거느리고 산들의 높은 곳에, 레바논 옆에 올라갔으니 그곳의 키 큰 백향목과 그곳의 최상품 전나무를 베고 그의 경계가 있는 곳에 들어가며 그의 갈멜 숲에 들어가리라.
왕하 19:24 내가 땅을 파서 타국의 물을 마셨으며 에워싼 곳의 모든 강을 내 발바닥으로 말렸노라, 하였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