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암 3:1 오 이스라엘 자손들아, 가 너희를 대적하여 이른 이 말을 들으라. 내가 이집트 땅에서 데리고 올라온 온 가족을 대적하여 말하노라.
암 3:2 내가 땅의 모든 가족 중에서 너희만을 알았나니 그런즉 내가 너희의 모든 불법으로 인하여 너희를 벌하리라.
암 3:3 두 사람이 합의하지 아니하고서야 함께 걸을 수 있겠느냐?
암 3:4 사자가 먹이가 없는데 숲 속에서 부르짖겠느냐? 젊은 사자가 아무것도 잡지 못하였으면 자기 굴에서 소리를 지르겠느냐?
암 3:5 새를 잡는 덫이 없는 곳에서 새가 올무에 걸려 땅에 떨어질 수 있겠느냐? 사람이 아무것도 잡지 못하였는데 덫을 땅에서 집어 올리겠느냐?
암 3:6 도시에서 나팔을 부는데 백성이 두려워하지 아니하겠느냐? 가 행하지 아니하였는데 도시에 재앙이 있겠느냐?
암 3:7 분명히 하나님은 자신의 은밀한 일을 자신의 종 대언자들에게 계시하지 아니하고는 아무것도 행하지 아니하느니라.
암 3:8 사자가 부르짖은즉 누가 두려워하지 아니하겠느냐? 하나님이 말하였은즉 누가 대언하지 아니하겠느냐?
암 3:9 ¶ 아스돗의 궁궐들과 이집트 땅의 궁궐들에서 널리 알려 이르기를, 너희는 사마리아의 산들에 집결하여 거기의 한가운데 있는 큰 소동과 거기의 한가운데 있는 학대받는 자들을 보라, 하라.
암 3:10 자기 궁궐에서 폭력과 강탈을 쌓아 올리는 자들은 바르게 행할 줄을 알지 못하느니라. 가 말하노라.
암 3:11 그러므로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. 그 땅의 사방에 한 대적이 있어 그가 네게서 네 힘을 쇠하게 하며 네 궁궐들을 노략하리라.
암 3:12 가 이같이 말하노라. 목자가 사자의 입에서 두 다리나 귀 조각을 빼내는 것 같이 사마리아에서 침상 모서리에 거하거나 다마스쿠스에서 잠자리에 거하는 이스라엘 자손도 구출을 받으리라.
암 3:13 너희는 듣고 야곱의 집에서 증언하라. 하나님 곧 만군의 하나님이 말하노라.
암 3:14 내가 이스라엘의 범법들을 그에게 벌하는 날에 벧엘의 제단들도 벌하고 그 제단의 뿔들을 꺾어 땅에 떨어뜨리며
암 3:15 또 겨울 집과 여름 집을 치리니 상아 집들이 사라지고 큰 집들이 끝이 나리라. 가 말하노라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