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출 15:10 주께서 주의 바람으로 바람을 일으키시매 바다가 그들을 덮었고 그들은 강력한 물들 속에 납같이 가라앉았나이다.
출 15:11 여, 신들 가운데 주와 같으신 이가 누구니이까? 주와 같이 거룩함 속에서 영화로우시고 찬양 속에서 두려우시며 이적들을 행하시는 이가 누구니이까?
출 15:12 주께서 주의 오른손을 내미시니 땅이 그들을 삼켰나이다.
출 15:13 주께서 구속하신 백성을 주께서 주의 긍휼로 인도하시되 주의 힘으로 그들을 안내하사 주의 거룩한 처소에 이르게 하셨나이다.
출 15:14 백성이 듣고 두려워하며 슬픔이 팔레스티나의 거주민들을 사로잡으리니
출 15:15 그때에 에돔의 추장들이 놀라고 모압의 용사들이 벌벌 떨며 가나안의 모든 거주민들이 녹으리로다.
출 15:16 그들에게 두려움과 무서움이 덮치매 주의 팔의 위대하심으로 인하여 그들이 돌같이 잠잠하리니, 오 여, 주의 백성이 건널 때까지 곧 주께서 사신 그 백성이 건널 때까지 그리하리이다.
출 15:17 주께서 그들을 데려오사 주의 상속 재산의 산에 심으시리니, 오 여, 그곳은 주께서 친히 거하시려고 만드신 곳이니이다. 오 여, 그곳은 주의 손이 세우신 성소로소이다.
출 15:18 께서 영원무궁토록 통치하시리로다, 하였더라.
출 15:19 이는 파라오의 말과 그의 병거들과 기병들이 함께 바다로 들어가매 께서 바닷물을 되돌려 그들 위에 임하게 하셨으나 이스라엘 자손은 바다 한가운데서 마른 땅 위로 갔기 때문이더라.
출 15:20 ¶ 아론의 누이 여대언자 미리암이 손에 작은북을 잡으매 모든 여인들이 그녀를 따라 나오며 작은북을 잡고 춤을 추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