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출 14:31 이스라엘이 께서 이집트 사람들에게 행하신 그 큰일을 보았으므로 백성이 를 두려워하며 또 와 그분의 종 모세를 믿었더라.
출 15:1 그때에 모세와 이스라엘 자손이 이 노래로 께 노래하고 말하여 이르기를, 내가 께 노래하리니 그분께서 영화롭게 승리하셨도다. 그분께서 말과 거기 탄 자를 바다에 던지셨도다.
출 15:2 는 나의 힘이시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 되셨도다. 그분께서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분께 처소를 예비할 것이요,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분을 높이리로다.
출 15:3 는 전사시니 가 그분의 이름이로다.
출 15:4 그분께서 파라오의 병거들과 그의 군대를 바다로 던지시니 그가 택한 대장들도 홍해에 잠겼고
출 15:5 깊음들이 그들을 덮으매 그들이 돌처럼 바닥에 가라 앉았도다.
출 15:6 여, 주의 오른손이 권능으로 영화롭게 되었나이다. 오 여, 주의 오른손이 그 원수를 산산조각 내었나이다.
출 15:7 주께서 주를 대적하여 일어난 자들을 주의 크신 위세로 엎으셨나이다. 주께서 주의 진노를 보내시매 그것이 그들을 지푸라기같이 소멸시켰나이다.
출 15:8 주의 콧구멍의 거센 바람에 물들이 함께 모이되 큰물들이 무더기같이 똑바로 일어서고 깊음들이 바다의 심장부에서 엉겼나이다.
출 15:9 그 원수가 말하기를, 내가 쫓아가서 따라잡고 노략물을 나누리라. 그들을 덮쳐 내 욕망을 채우리라. 내가 내 칼을 빼리니 내 손이 그들을 멸하리라, 하였으나
출 15:10 주께서 주의 바람으로 바람을 일으키시매 바다가 그들을 덮었고 그들은 강력한 물들 속에 납같이 가라앉았나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