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슥 2:5 내가 사방에서 그녀를 위한 불 성벽이 되며 그녀의 한가운데서 영광이 되리라. 가 말하노라.
슥 2:6 가 말하노라. 호, 호, 나아오라. 북쪽 땅을 떠나 피할지어다. 내가 너희를 하늘의 네 바람같이 널리 흩어지게 하였느니라. 가 말하노라.
슥 2:7 오 바빌론의 딸과 함께 거하는 시온아, 네 자신을 건질지어다.
슥 2:8 만군의 가 이같이 말하노라. 그 영광이 있은 뒤에 그분께서 너희를 노략한 민족들에게 나를 보내셨나니 너희에게 손을 대는 자는 그분의 눈동자에 손을 대느니라.
슥 2:9 보라, 내가 그들 위에 내 손을 흔들 터인즉 그들이 자기 종들에게 노략물이 되리니 그리하면 만군의 께서 나를 보내신 줄을 너희가 알리라.
슥 2:10 ¶ 오 시온의 딸아, 노래하며 기뻐하라. 보라, 내가 와서 네 한가운데 거하리로다. 가 말하노라.
슥 2:11 그 날에 많은 민족들이 와 연합하여 내 백성이 될 것이요, 나는 네 한가운데 거하리니 그리하면 만군의 께서 나를 네게 보내신 줄을 네가 알리라.
슥 2:12 께서 그 거룩한 땅에서 자신의 몫 유다를 상속하시고 다시 예루살렘을 택하시리라.
슥 2:13 오 모든 육체야, 앞에서 잠잠할지어다. 그분께서 자신의 거룩한 처소에서 일어나셨느니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