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슥 1:18 ¶ 그때에 내가 눈을 들어 보니 뿔 네 개가 보이기에
슥 1:19 나와 말하던 천사에게 내가 이르되, 이것들은 무엇이니이까? 하니 그가 내게 대답하되, 이것들은 유다와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을 흩은 뿔들이라, 하니라.
슥 1:20 께서 내게 목수 네 사람을 보이시기에
슥 1:21 그때에 내가 이르되, 이들은 무엇을 하러 왔나이까? 하니 그분께서 말씀하여 이르시되, 이것들은 유다를 흩어서 아무도 머리를 들지 못하게 한 뿔들이라. 그러나 이 목수들이 와서 그것들을 문질러 벗기고 자기들의 뿔을 유다 땅 위로 들어 그 땅을 흩은 이방인들의 뿔들을 쫓아내려 하느니라, 하시더라.
슥 2:1 내가 다시 눈을 들어 보니 한 사람이 자기 손에 측량줄을 가진 것이 보이기에
슥 2:2 내가 이르기를, 당신은 어디로 가느냐? 하매 그가 내게 이르되, 예루살렘을 측량하여 그것의 너비와 길이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려고 가노라, 하니라.
슥 2:3 또, 보라, 나와 말하던 천사가 나아가니 다른 천사가 나가서 그를 맞으며
슥 2:4 그에게 이르되, 달려가서 이 청년에게 말하여 이르기를, 예루살렘 안에 사람과 가축이 많으므로 성벽 없는 고을같이 그 안에 사람이 거주하리라, 하라.
슥 2:5 내가 사방에서 그녀를 위한 불 성벽이 되며 그녀의 한가운데서 영광이 되리라. 가 말하노라.
슥 2:6 가 말하노라. 호, 호, 나아오라. 북쪽 땅을 떠나 피할지어다. 내가 너희를 하늘의 네 바람같이 널리 흩어지게 하였느니라. 가 말하노라.
슥 2:7 오 바빌론의 딸과 함께 거하는 시온아, 네 자신을 건질지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