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습 1:16 성벽을 두른 도시들과 높은 망대들을 향해 나팔 소리와 경고 소리를 내는 날이로다.
습 1:17 내가 사람들에게 고통을 가져와 그들이 눈먼 사람들처럼 걷게 하리니 이는 그들이 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이라. 또 그들의 피는 티끌같이 쏟아지며 그들의 살은 거름같이 쏟아지리로다.
습 1:18 의 진노의 날에는 그들의 은이나 그들의 금이 그들을 건지지 못하며 그 온 땅이 그의 질투의 불에 삼켜지리니 그가 그 땅에 거하는 모든 자를 매우 신속히 제거하리라.
습 2:1 오 아무도 원치 않는 민족아, 너희는 함께 모일지어다. 참으로 함께 모일지어다.
습 2:2 칙령이 나아가기 전에, 그 날이 겨같이 사라지기 전에, 의 맹렬한 분노가 너희에게 이르기 전에, 의 분노의 날이 너희에게 이르기 전에 그리할지어다.
습 2:3 지금까지 그의 판단의 공의를 행한 땅의 모든 온유한 자들아, 너희는 를 찾으며 의를 구하고 온유를 구하라. 혹시 너희가 의 분노의 날에 숨겨지리라.
습 2:4 ¶ 가자가 버려지며 아스글론이 황폐하게 되고 그들이 아스돗을 대낮에 쫓아내며 에그론이 뿌리째 뽑히리라.
습 2:5 해변의 거주민들 곧 크레테 사람들의 민족에게 화가 있을지어다! 의 말이 너희를 대적하노라. 오 블레셋 사람들의 땅 가나안아, 내가 심지어 너를 멸하여 거주민이 없게 하리라.
습 2:6 그런즉 해변은 목자들의 거처와 움막이 되고 양 떼들의 우리가 되며
습 2:7 또 그 지경은 유다의 집의 남은 자들의 것이 되어 그들이 거기서 양 떼를 먹이고 저녁에는 아스글론의 집들에 누우리니 이는 그들의 하나님이 그들을 돌아보아 그들의 포로 된 것을 되돌릴 것이기 때문이라.
습 2:8 ¶ 내가 모압의 모욕하는 것과 암몬 자손의 헐뜯는 것을 들었나니 그들이 이렇게 하여 내 백성을 모욕하고 그들의 경계를 향해 자신을 크게 하였느니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