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19:1 (악장에게 준 다윗의 시) 하늘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밝히 드러내고 궁창이 그분의 손으로 행하신 일을 나타내는도다.
시 19:2 낮은 낮에게 말하고 밤은 밤에게 지식을 보이니
시 19:3 그것들의 음성이 들리지 않은 말이나 언어가 없도다.
시 19:4 그것들의 줄이 온 땅에 두루 나갔고 그것들의 말들이 세상 끝까지 이르렀도다. 그분께서 해를 위하여 하늘들 안에 장막을 세우셨으므로
시 19:5 해는 자기 침소에서 나오는 신랑 같고 경주하려는 힘센 자 같이 기뻐하는도다.
시 19:6 해가 하늘 끝에서부터 나아가며 그것의 순환 회로는 하늘 끝들에까지 이르나니 해의 열기에서 숨을 것이 없도다.
시 19:7 의 율법은 완전하여 혼을 회심시키고 의 증언은 확실하여 단순한 자를 지혜롭게 하며
시 19:8 의 법규들은 올발라서 마음을 기쁘게 하고 의 명령은 순수하여 눈을 밝게 하는도다.
시 19:9 의 두려움은 깨끗하여 영원토록 지속되고 의 판단들은 진실하고 전적으로 의로우니
시 19:10 그것들은 금보다, 참으로 많은 정금보다 더 사모해야 할 것들이며 또 꿀과 벌집보다 더 달도다.
시 19:11 주의 종이 또한 그것들로 경고를 받나니 그것들을 지킬 때에 큰 보상이 있나이다.
시 19:12 누가 능히 자기 잘못들을 깨달으리요? 주께서는 은밀한 허물에서 나를 정결하게 하소서.
시 19:13 또 주의 종을 지키사 고의로 짓는 죄들에서 떠나게 하시고 그 죄들이 나를 지배하지 못하게 하소서. 그리하시면 내가 곧바르게 되어 큰 범법에서 벗어나 무죄하리이다.
시 19:14 오 나의 힘이시요, 나의 구속자이신 여, 내 입의 말들과 내 마음의 묵상이 주의 눈앞에 받으실 만한 것이 되기를 원하나이다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