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46:1 (고라의 아들들을 위해 악장에게 주어 알라못에 맞추게 한 노래)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참으로 고난 중에 즉시 만날 도움이시라.
시 46:2 그러므로 땅이 움직이든지 산들이 이동하여 바다 한가운데 빠지든지
시 46:3 바다의 물들이 큰 소리를 내며 뛰놀든지 그것들이 넘쳐서 산들이 흔들리든지 우리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로다. 셀라.
시 46:4 한 강이 있는데 그 강의 시내들이 하나님의 도시 곧 지극히 높으신 이의 장막들이 있는 거룩한 처소를 즐겁게 하리로다.
시 46:5 하나님께서 그녀의 한가운데 계시매 그녀가 흔들리지 아니할 것이요, 하나님께서 그녀를 도우시되 이른 새벽에 도우시리로다.
시 46:6 이교도들이 격노하고 왕국들이 흔들렸으니 그분께서 자신의 음성을 내시매 땅이 녹았도다.
시 46:7 만군의 께서 우리와 함께 계시니 야곱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. 셀라.
시 46:8 와서 께서 행하신 일들을 볼지어다. 그분께서 땅에 황무지를 만드셨도다.
시 46:9 그분께서 땅 끝에 이르기까지 전쟁들을 그치게 하시나니 곧 활을 꺾고 창을 동강내며 병거를 불태우시는도다.
시 46:10 가만히 있으라. 그리고 내가 하나님인 줄을 알지어다. 내가 이교도들 가운데서 높여지고 땅에서 높여지리로다.
시 46:11 만군의 께서 우리와 함께 계시니 야곱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. 셀라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