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9:1 (뭇라벤에 맞추어 악장에게 준 다윗의 시) 오 여, 내가 온 마음으로 주를 찬양하오며 주의 모든 놀라운 일들을 전하리이다.
시 9:2 지극히 높으신 이여, 내가 주를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노래로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이다.
시 9:3 내 원수들이 물러갈 때에 주 앞에서 넘어져 망하리니
시 9:4 주께서 나의 권리와 사정을 옹호하시고 왕좌에 앉으사 바르게 심판하셨나이다.
시 9:5 주께서 이교도들을 책망하시고 사악한 자들을 멸하시며 그들의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없애셨나이다.
시 9:6 오 너 원수여, 멸망들이 영원한 종말에 이르렀도다. 주께서 도시들을 멸하셨으므로 그것들에 대한 기억도 그것들과 함께 사라졌나이다.
시 9:7 그러나 께서는 영원히 계시리니 그분께서 심판을 위하여 자신의 왕좌를 예비하셨도다.
시 9:8 그분께서 세상을 의로 심판하시며 올바름으로 백성들에게 심판을 베푸시리로다.
시 9:9 께서는 또한 학대받는 자의 피난처가 되시며 고난의 때에 피난처가 되시리로다.
시 9:10 주의 이름을 아는 자들이 주를 신뢰하리니, 여, 주께서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셨나이다.
시 9:11 시온에 거하시는 께 노래로 찬양을 드리며 그분의 행사들을 백성 가운데 밝히 알릴지어다.
시 9:12 그분께서 피에 대하여 조사하실 때에 그들을 기억하시리니 그분은 겸손한 자의 부르짖음을 잊지 아니하시는도다.
시 9:13 여, 내게 긍휼을 베푸소서. 나를 사망의 문들에서 들어 올리시는 이여, 나를 미워하는 자들로부터 내가 받는 고난을 깊이 생각하소서.
시 9:14 그리하시면 내가 주께 대한 모든 찬양을 시온의 딸의 문들 안에서 전할 것이요,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.
시 9:15 이교도들은 자기들이 만든 구덩이에 빠졌으며 그들의 발은 그들이 숨겨 둔 그물에 걸렸도다.
시 9:16 께서 집행하시는 심판으로 그분을 알 수 있나니 사악한 자는 자기 손이 행한 일로 올무에 걸렸도다. 힉가욘. 셀라.
시 9:17 사악한 자들은 지옥으로 돌아가고 하나님을 잊어버리는 모든 민족들도 그리하되
시 9:18 궁핍한 자들은 항상 잊히지 아니하며 가난한 자들의 기대하는 바는 영원히 사라지지 아니하리니
시 9:19 여, 일어나사 사람이 이기지 못하게 하시오며 이교도들이 주의 눈앞에서 심판을 받게 하소서.
시 9:20 여, 그들을 두려움 속에 버려두사 민족들로 하여금 자기들이 사람일 뿐인 줄 알게 하소서. 셀라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