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27:1 (다윗의 시) 는 나의 빛이요,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? 는 내 생명의 힘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?
시 27:2 사악한 자들 곧 나의 원수들, 나의 대적들이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다가 걸려서 넘어졌도다.
시 27:3 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을 칠지라도 내 마음이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전쟁이 나를 대적하여 일어날지라도 내가 이것을 확신하리로다.
시 27:4 내가 께 바라던 한 가지 일 바로 그것을 구하리니 그것은 곧 내가 평생토록 의 집에 거하여 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분의 성전에서 여쭙는 것이라.
시 27:5 고난의 때에 그분께서 자신의 천막 속에 나를 숨기시고 자신의 장막의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반석 위에 세우시리로다.
시 27:6 이제 내 머리가 나를 둘러싼 내 원수들 위로 들리리니 그런즉 내가 그분의 장막에서 기쁨의 희생물을 드리며 노래하되 참으로 노래로 를 찬양하리로다.
시 27:7 여, 내 목소리로 내가 부르짖을 때에 들으시고 또한 내게 긍휼을 베푸사 내게 응답하소서.
시 27:8 주께서, 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, 하셨을 때에 내 마음이 주께 아뢰기를, 여, 내가 주의 얼굴을 찾으리이다, 하였나이다.
시 27:9 주의 얼굴을 내게서 멀리 숨기지 마시고 분노하사 주의 종을 버리지 마소서. 주께서 나의 도움이 되셨나이다. 오 내 구원의 하나님이여, 나를 떠나지 마시고 나를 버리지 마소서.
시 27:10 내 아버지와 어머니가 나를 버릴 때에 께서는 나를 들어 올리시리이다.
시 27:11 여,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시고 내 원수들로 인하여 나를 평탄한 길로 인도하소서.
시 27:12 나를 내 원수들의 뜻에 넘겨주지 마소서. 거짓 증인들과 잔인함을 토해 내는 자들이 나를 치려고 일어났나이다.
시 27:13 내가 산 자들의 땅에서 의 선하심을 볼 줄을 믿지 아니하였으면 기진하였으리이다.
시 27:14 를 바라며 크게 용기를 낼지어다. 그리하면 그분께서 네 마음을 강하게 하시리라. 내가 말하노니 를 바랄지어다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