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95:1 오 오라, 우리가 께 노래하며 우리의 구원의 반석을 향해 즐거이 소리치자.
시 95:2 우리가 감사하며 그분 앞에 나아가고 시를 지어 그분을 향해 즐거이 소리치자.
시 95:3 는 위대한 하나님이시요, 모든 신들보다 위에 계신 위대한 이시로다.
시 95:4 땅의 깊은 곳들이 그분의 손 안에 있으며 산들의 능력도 그분의 것이로다.
시 95:5 바다도 그분의 것이니 그분께서 그것을 만드셨으며 마른 땅도 그분의 손이 조성하셨도다.
시 95:6 오 오라, 우리가 경배하고 절하며 우리를 만드신 분 곧 앞에 무릎을 꿇자.
시 95:7 그분은 우리 하나님이시요, 우리는 그분의 초장의 백성이며 그분의 손의 양들이로다. 오늘 너희가 그분의 음성을 듣거든
시 95:8 격노하게 하던 때와 같이 또 광야에서 시험하던 날에 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을 강퍅하게 하지 말라.
시 95:9 그때에 너희 조상들이 나를 시험하여 입증하고 내가 행한 일을 보았느니라.
시 95:10 내가 사십 년 동안 이 세대로 인해 근심하여 이르기를, 그것은 마음속으로 잘못하는 백성이요, 그들이 내 길들을 알지 못하였도다, 하였노라.
시 95:11 내가 그들에게 진노하여 맹세하기를 그들은 내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였도다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