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36:1 (악장에게 준 주의 종 다윗의 시) 사악한 자의 범법이 내 마음속에서 이르기를, 그의 눈앞에는 하나님을 두려워함이 없다, 하나니
시 36:2 그는 자기 불법이 미운 것으로 드러날 때까지 자기 눈에서 스스로 우쭐대는도다.
시 36:3 그의 입의 말들은 불법과 속임수니 그는 지혜롭게 되는 것과 선을 행하는 것을 그쳤도다.
시 36:4 그는 자기 잠자리에서 해악을 꾀하며 선하지 않은 길에 들어서고 악을 미워하지 아니하는도다.
시 36:5 여, 주의 긍휼은 하늘들에 있고 주의 신실하심은 구름들에까지 닿으며
시 36:6 주의 의는 큰 산들과 같고 주의 심판들은 큰 깊음과 같으니이다. 오 여, 주께서는 사람과 짐승을 보존하시나이다.
시 36:7 오 하나님이여, 주의 인자하심이 어찌 그리 뛰어나신지요! 그런즉 사람들의 자녀들이 주의 날개 그늘 밑에서 주를 신뢰하나이다.
시 36:8 그들이 주의 집에 있는 기름진 것으로 넘치도록 만족할 것이요, 주께서 그들로 하여금 주의 기쁨의 강물을 마시게 하시리이다.
시 36:9 생명의 샘이 주께 있으므로 우리가 주의 빛 안에서 빛을 보리이다.
시 36:10 오 주를 아는 자들에게 주의 인자하심을, 마음이 올바른 자들에게 주의 의를 계속해서 베푸소서.
시 36:11 교만한 자의 발이 나를 치러 오지 못하게 하시며 사악한 자의 손이 나를 제거하지 못하게 하소서.
시 36:12 거기서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쓰러졌으니 그들이 내던져져서 능히 일어서지 못하리이다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