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30:1 (다윗의 집을 봉헌할 때에 지은 시와 노래) 오 여, 내가 주를 높이 찬양하리니 주께서 나를 높이 드사 내 원수들이 나를 누르고 기뻐하지 못하게 하셨나이다.
시 30:2 내 하나님이여, 내가 주께 부르짖으매 주께서 나를 고치셨나이다.
시 30:3 여, 주께서 내 혼을 무덤에서 끌어올리시고 나를 지켜 살게 하사 내가 구덩이로 내려가지 아니하게 하셨나이다.
시 30:4 의 성도들아, 너희는 그분께 노래하며 그분의 거룩함을 기억하고 감사할지어다.
시 30:5 그분의 분노는 잠시뿐이요, 그분의 호의 안에 생명이 있나니 밤새 울음이 있을지라도 아침에는 기쁨이 임하리로다.
시 30:6 내가 형통할 때에 말하기를, 내가 결코 흔들리지 아니하리라, 하였도다.
시 30:7 여, 주께서 주의 호의로 내 산을 굳게 세우셨사오나 주께서 주의 얼굴을 숨기시니 내가 근심하였나이다.
시 30:8 여, 내가 주께 부르짖고 께 간구하였나이다.
시 30:9 내가 구덩이로 내려갈 때에 내 피에 무슨 유익이 있으리이까? 흙이 주를 찬양하겠나이까? 그것이 주의 진리를 밝히 드러내겠나이까?
시 30:10 여, 들으시고 내게 긍휼을 베푸소서. 여, 주는 나를 돕는 분이 되소서.
시 30:11 주께서 나를 위하여 나의 애곡을 춤으로 바꾸시며 나의 굵은 베옷을 벗기시고 즐거움으로 내게 띠를 두르셨나니
시 30:12 이것은 내 영광이 노래로 주를 찬양하며 잠잠하지 아니하게 하려 하심이니이다. 오 내 하나님이여, 내가 주께 영원토록 감사를 드리리이다.
↓ 다음 장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