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경

↑ 이전 장으로 가기
시 85:1 (고라의 아들들을 위해 악장에게 준 시) 여, 주께서 주의 땅에 호의를 베푸사 야곱의 포로 된 것을 되돌리셨으며
시 85:2 주의 백성의 불법을 용서하시고 그들의 모든 죄를 덮으셨나이다. 셀라.
시 85:3 주께서 주의 모든 진노를 거두시며 주의 맹렬한 분노에서 친히 돌이키셨나이다.
시 85:4 오 우리의 구원의 하나님이여, 우리를 돌이키시고 우리를 향한 주의 진노를 그치소서.
시 85:5 주께서 우리에게 영원히 분노하시겠나이까? 주께서 모든 세대에 이르기까지 분노하시겠나이까?
시 85:6 주께서 우리를 되살리사 주의 백성이 주를 기뻐하게 하지 아니하시겠나이까?
시 85:7 여, 우리에게 주의 긍휼을 보이시며 우리에게 주의 구원을 허락하소서.
시 85:8 내가 하나님 곧 께서 하실 말씀을 들으리니 그분께서 자신의 백성과 자신의 성도들에게 화평을 말씀하시리라. 다만 그들은 다시 어리석은 짓으로 돌아가지 말지어다.
시 85:9 참으로 그분의 구원이 그분을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가까이 있으니 이로써 영광이 우리 땅에 거하리로다.
시 85:10 긍휼과 진리가 같이 만나고 의와 화평이 서로 입 맞추었으며
시 85:11 진리는 땅에서 솟아나고 의는 하늘로부터 내려다보리로다.
시 85:12 참으로 께서 좋은 것을 주시리니 우리 땅이 자기 소출을 내리로다.
시 85:13 의가 그분 앞에서 가며 그분의 발자취가 있는 길에 우리를 세우리로다.
↓ 다음 장으로 가기